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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요일마다 다른 과일로 영양을 채워보아요
2020-02-10 14:06:18
관리자 <> 조회수 97

 

 

 

 

 

 

 

 

 

 

과일에는 비타민을 롯해 미네랄 무수히 많은 영양소가 함유돼, 섭취하는 만으로도 우리 몸에 도움을 줍니다.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등등 다양한 색의 과일들은 각각 담겨있는 영양소가 다르기 때문에 매일 다른 색의 과일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 , , , , 일주일 동안 먹을 있는 무지갯빛 과일을 소개합니다.

월요일엔 월요병을 이겨내는 빨간색 과일 사과!
사과는 피로의 원인으로 불리는 젖산을 감소하고 철분의 흡수를 도와 빈혈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아침에 먹는 사과는 사과라는 말이 있듯, 월요일 아침 사과를 섭취하면 피로 없는 하루를 맞이할 있습니다.


화요일엔 화사하게 웃을 있게 해주는 주황색 과일 !
겨울 과일 중의 ! 귤에는 비타민C 풍부하고 수용성으로 이루어져 겨울에 부족한 비타민C 보충할 있습니다. 상큼 달곰한 귤이 화사하게 웃는 화요일을 만들어 것입니다.


수요일엔 활력을 주는 노란색 과일 바나나!
 바나나에 함유된 포도당은 에너지로 바뀌어 우리 몸의 활력을 주는 도움을 줍니다. 또한 팩틴 이라는 영양소가 우리 몸에 있는 독소를 배출하기 때문에 바나나 하나로 활력 넘치는 하루를 만들 있습니다.


목요일엔 시력 보호를 위한 초록색 과일 키위!
키위는 루테인과 제아크산틴의 함량이 높아 시력을 보호합니다. 목요일의 아침, 점심, 저녁 식사 키위 하나로 건강을 관리할 있습니다.


금요일엔 불타는 금요일을 위한 파란색 과일 오디
오디에는 철분이 있어 기운을 나게 하고 체력을 보충시켜주는 과일입니다. 불타는 금요일을 보내기 위한 준비로 매주 금요일 오디를 섭취한다면 누구보다 신나는 불금을 보낼 있을 것입니다.


토요일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남색 과일 블루베리
 드디어 찾아온 주말! 블루베리는 스트레스를 없애는 좋은 과일입니다. 블루베리에는 당과 노화를 방지하는 성분이 함유돼 블루베리를 갈아 주스나 브런치에 곁들여 먹으면 스트레스를 해소할 있습니다.


일요일엔 안정을 위한 보라색과일 포도
포도에는 폴리페놀이 함유돼 우리 몸에 쌓여있는 유해한 활성산소를 없애줍니다. 포도를 섭취하며 주의 마무리를 한다면 기분 좋은 일요일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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