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153방문요양센터

오늘보다 내일이 더 즐거운 날이 되도록 우리 센터가 함께 하겠습니다.

고객지원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더위에 지친 당신을 위한 차 BEST4
관리자 조회수:365
2020-06-26 18:04:05
 

다가오고 있는 더위에 지친 당신을 위한 차 BEST 4

 

당당한방병원 김해점

2020.06.13. 12:24 

 

 

 

 

단백질이 풍부한 메밀차는 몸에 열을 내려주는 차가운 성분을 지니고 있어 무더위에 좋습니다. 또한, 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되며 루테인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시력보호에도 도움이 됩니다.

 

 

 

국화차는 더위를 식혀주며 심신안정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피로회복 및 간기능회복에 좋으며 여러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시력개선 및 피부노화 방지, 혈관 노화방지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섯가지 맛이 난다는 오미자는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며, 심혈관 질환, 성인병 예방 등에 좋습니다. 또한, 면역력 증진하는데 도움이 되며 간 보호,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보리차는 달아오른 몸을 시원하게 할 수 있습니다. 평소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이 보리차를 마셨을 때 체온이 안정되는 효과를 보이기도 했는데요! 혈액순환과 피부 미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여 더위에 좋은 차 꼭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차가운 성질을 지니고 있는 만큼 부작용도 있을 수 있으니 확인 잘 하시고 섭취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8524506&memberNo=33280791

SNS 공유